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늘리는 방법 알아보기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온라인으로 제공됨.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는 비디오 마케팅이다.
귀사를 긍정적으로 홍보하는 동영상은 전 세계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다.
네가 읽으려고 하는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거야.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빨리 제공해야 한다.
긴 피사체는 일련의 비디오로 잘라낼 수 있다.
시청자와 계속 연결되려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야 하며, 짧은 주간 비디오로 최고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당신은 심지어 사람들에게 좋은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무료 상품이나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보상을 할 수 있다.
동영상 공유에 YouTube를 사용하려면 해당 사이트에 있는 편집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동영상을 올리면 캡션과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동영상에 다른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할인을 받는 어딘가로 그들을 이끌 수 있다.
각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각 동영상에 대해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드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도 현명하다.
게시할 비디오를 편집할 때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스크린샷은 사용법 비디오를 보여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 비디오로 편집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훌륭한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이다.
당신의 팀은 당신이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 구성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가족과 친구들도 초대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에 해당 이름을 포함하십시오.
설득력 있는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현란하고 첨단 기술의 풍경과 화려한 특수 효과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반드시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단지 그림이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이루는지 확인하라.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다.
카메라 앞에 서서 즉석에서 말해봐.
만약 여러분이 정말 창의적이라면, 카메라에 담는 것은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른다.
화면 캡처와 PowerPoint 페이지만 사용해도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동료나 직원이 많으면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려고 할 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카메라를 좋아하고 말씨가 또렷한 사람을 골라봐.
할 수 있다면 한 명 이상의 동료를 쓰세요.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전 세계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인터넷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미디어 공유 전용 웹사이트와 지역 규제를 제거하여 새로운 사업주들이 부담하는 재정적 부담을 덜어준다.
온라인 동영상은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다.
여기서 읽은 모든 정보를 가지고 좋은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 수 있다.